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머니 아리랑, 송가인 음악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1:59

    송가인 music 엄마 아리랑


    >


    "사랑하는 나의 아들이 보고 싶다" "내 아이가 천년만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구과인"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보고 싶은 서울 엄마 소산말 해가 지고 달이 뜨는 구과인~!!" 들을 때마다 심금을 울립니다."아이를 낳아서 길러서 결혼시키고, 과인해서 마음에 와닿습니다"건강하게 살고 있는 아이가, 거의 매일 보고 싶고 신경이 쓰입니다.생전에 우는 엄마의 치아는 거의 매일 "보고 싶다, 언제 과인 올래?"라는 이야기를 수록했다.김하나도 그날처럼 귀에 선합니다.세월이 흘러 저마다의 계절마다 가슴 아픈 이별을 만과(満)하게 되고, 내 몸과 심정도 지쳐 힘이 빠지는 것을 당시에 통감한 듯 망각의 늪에 빠져 금방 잊고 살아갑니다.미스트롯 송 노래인 "어머니 아리랑" sound 좋고 음악 좋고 예쁘고 또 예쁩니다.


    앵무새 아리랑 앵무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아들 딸아 건강하라 밤마다 기도하는 아리랑, 사랑하는 우리 아들 보고 싶다. 우리 아이가 천만 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구본인 아리랑 사랑 sound 사랑 sound 엄이 아리랑 아리아리요 쓰리쓰리와 아라리요 "우리의 앵무새 사랑은 아리랑 앵무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우리 엄이 무병 장수의 진실로 염원하다 '오무이 아리랑 사랑한다' 우리 어머니가 보고 싶다 서울 모서산 둥근 해가 지고 달이 뜨는 구 본인 아리랑 사랑 sound 사랑 sound 오무이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슬리리와아라리요우리엄마야아리랑이야우리엄마야아리랑이야우리엄마야아리랑이야우리엄마야아리랑이야우리엄마야아리랑이야우리엄마야아리랑아우리엄마야아리랑아우리엄마야에헤라지야)


    송가인 음악 : 어머니 아리랑, 서울의 달


    송가인, 윤민수, 치타... 영주


    * 파트너 히스의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소음 #송가인 #미스트로트 #송가인윤민수 #표드 라디오 #엄마 아리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