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요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2:41

    넷플릭스 요금제 사용비법은 부디 ZOOB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뉴스를 보니 올 여름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방법이라고 들었습니다.~그래도 여름은 물놀이겠죠? 나는 이미 기대하고 있습니다.몸을 더 만들어서 여름에는 꼭 바닷가 계곡에 놀러가고 싶어요 사실은 해외휴양지도 놀러가고 싶은데 시간이 안 되는지 모르겠어요夏に아직 여름에 방이 없는 분은, 바로 방안에 들어가서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래요) 요즘 넷플릭스가 정예기 인기 정도입니다.~ 옛날 드라마 영화부터 현재 방영중인 것까지 월정액으로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는 영상서비스입니다..현재는 30일 무료 체험도 진행 중입니다.(2019년 05월 25일 기준)도 넷플릭스의 가장 큰 장점은 하그와잉의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그럼 넷플릭스의 요금 플랜으로 모아주기로 합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는 3개가 있어요~ 저는 현재 스탠다드를 사용중입니다..2500원씩 차이가 본 인 묘은소 특징이 조금씩 다릅니다만, 베이직은 단독 이용하는 데 적합하고 스탠더드와 프리미어는 친구, 본인 아이의 예는 가족 등 많은 사람과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그래도 베이직은 화질 서포트가 그다지 좋지 않아 주변 사람들과 함께 스탠더드 본인 프리미어에서 등록하는 것이 화질 본인의 가격 면에서도 조금 저렴한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후후, 잣대는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둘이어서 두 기준인인당 월 6000원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베이직은 월 9500원에 화질도 표준보다 성능이 아침 무우니캉 숙고하고 보라 파라프요! 어쩌면 넷플릭스가 넷플릭스 요금제의 전략을 잘 세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ㅋ


    저는 어린 아이폰 넷플릭스 어플 기준으로 작성합니다.홈 화면 ※홈 화면


    >


    넷플릭스에 로그인한 후, 화면 상단에서 TV프로그램과 영화 "내가 찜찜"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V프로그램


    >


    제일 먼저 TV 프로그램을 눌러 봅니다.~보시면 장르선택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드라마, 믹TV 시리즈, 영국 TV 시리즈, 아시아 드라마 등등 정부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스릴러, 로맨스, 키즈 프로그램 등 여러 장르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ᄒᄒ 드라마 자신의 영화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이나 키즈 프로그램 등 소견보다 시청하는 것이 많네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요즘 중도에 빠져 있지만, 중국 드라마보다는 대만 드라마가 많네요.사실 제 개인 개취에는 미들보다는 데드가 더 적합하기 때문에 상관없어요.wwww 영화


    >


    그렇기 때문에 영화를 골라봅니다. 영화도 장르 선택이 가능하지만 드라마만큼 분류되어 있습니다. 행정부별로 그렇기 때문에 여러 장르별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검색 기능


    >


    화면 아래쪽에 보시면 검색이 되어있습니다.누르면 직접 검색도 가능합니다.원하는 콘텐츠를 찾지 못하신 분은 바로 검색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올라온 영상이 많아서 대충 훑어보면 KOREA 드라마도 꽤 많고 영화도 여러 가지가 있어요! 저는 아직 중도밖에 보지 않았기 때문에 향후 추천 영화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추천 드라마를 따로 포스팅해 보고자 합니다.눈에 띄는 것은 미생, 미스터션샤인, 응답하라 시리즈 등 다양한 Korea 드라마가 있습니다.아는 형님, 한끼 줍기, 효리네민 숙소 등 다양한 버라이어티가 있네요~ ᄒᄒ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름이 아니라 당일은 간단하게 넷플릭스 요금 플랜이라 사용 비결을 소개드렸습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많은 컨텐츠를 본 적은 없지만 이번에 다같이 계정을 쓰는 친국은 집에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이것저것 잘 봤습니다.컴퓨터로 볼 수도 있지만 크롬에 어떤 자막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자막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사실 저는 핸드폰을 주로 사용 할 것입니다.앞으로는 더 많은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당일, 글이 도움이 된다면, 꼭 코멘트를 받아주세요.~~~감사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