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자씨 잡다소리방 : 고지혈증 고 혈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7:02

    >


    중외제약에서 코엔자임큐텐을 구입했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몰라도 나는 비타민제와 혈액순환을 돕는 영양제는 꼭 먹는 편이다. 원래는 오메가 3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랫동안 먹어 왔는데, 보조 효소 큐)도 그런 목적으로 먹으면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


    중외제약 제품인데 가격만 보고 구입하니 조금 아쉬운 점이 있네요. 난 그냥 코엔자만 많이 들으면 더 좋을텐데.. 성분 및 그 효능을 보면 이렇네요.


    >


    그래도 찾아보니 보조 효소 Q10의 함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적지 않아서 좋군요. 게다가 어깨 통증과 피로 때문에 영양제를 사려니 약국에서 비타민 B군 영양제를 먹어보라고 하더도 있어서 저에게는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1개월분이 1만원 이내니까 편한 것 같아요. 잘 챙겨먹어야 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