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함중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2:51

    >


    안녕하세요 함준아가수님의 SNS홍보대사입니다.금하나는 나의 밴드리더님께서 함준아가수님과 어디를 방문하셨는지 궁금하네요.그리고 멀리 이성을 갔었는데 의성국민스포츠센터 송년콘서트장에 갔다왔어요 유명한 가수가 모였다고 합니다.


    >


    제가 나쁘지 않은 가수분들이 모였네요. 요즘 유행하는 최고의 두 분, 진선씨와 김영이다.가수가 계셨습니다.잘생긴 밴드 리더님께서 오가의 매일은 먼 성에 가셨다고 합니다.


    제가 이 곡을 괜찮게 할 것입니다. 저희 엄마도 이 노래를 엄청 괜찮으신데요.이 노래의 가사를 들으면, 내 삶이 들뜬 삶이라는 소견을 많이 합니다.


    >


    얼굴도 귀엽고, 앞으로 대스타가 될 것 같아요.


    >


    진성가수는 함준아가수씨와 매우 친한분이네요 오른팔일까요 대담하게 든든해 보이네요



    진성가수 하면 떠오르는 music 즉석 안동역부터다.


    >


    >


    진성가수는 제가 TV를 통해 잠시 눈시울을 적신 적이 있었습니다.


    >


    >


    함준아 밴드 리더님답게 풍채가 참 좋은 리더님과 김영이다.가수분은 저보다 과인이 많으니 누나라고 불러야겠죠.


    >


    이분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가수분 같은데..


    >


    아니 이분은 혹시 개그맨 남보원씨 아닌가요?본인이 들으니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제 생각에는 남보원씨 같아요.


    >


    이분은 아들과 아버지가 가수분인가요?아드님이 참 귀엽네요


    >


    이 사진을 보니 개그맨 남보원씨를 만나는 것 같습니다.


    >


    공연을 마치고 식사를 하러 맛있는 한우를 먹으러 갔군요.


    >


    의성한우가 유명한 걸로 알고 있는데 그 집 이름이 궁금하네요.


    >


    오늘 우리 함준아 밴드 리더님부터 먼 의성까지 나이 콘서트 다녀오셨네요 고생 많으셨죠 리더님 뒤에 더 멋진 공연 보여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